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최신IT소식

MS 팀즈(Teams)의 보안, 컴플라이언스, 리포팅 간소화를 위한 퀘스트 엔터프라이즈 리포트 v3.2 출시

관리자 2019-05-15 조회수 401



MS 팀즈(Teams)의 보안, 컴플라이언스, 리포팅 간소화를 위한 퀘스트 엔터프라이즈 리포트 v3.2 출시

 

글로벌 시스템 관리, 데이터 보호 및 보안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퀘스트 소프트웨어가 엔터프라이즈 리포터 v 3.2(Enterprise Reporter v3.2)를 출시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리포터는 현재 퀘스트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관리 비즈니스를 통해 제공되는데, 기업은 이 솔루션을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작업 워크로드에 대한 완전한 뷰 및 지원을 확보하고 손쉽게 워크로드를 보호하고 컴플라이언스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엔터프라이즈 리포터 v3.2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평가 기능으로 오피스 365를 더욱 폭넓게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최근 스파이스웍스(Spiceworks)의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팀즈는 현재 두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채팅 앱이며, 2020년에는 선두 비즈니스 채팅 앱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퀘스트는 이 시장 기회에 착안, IT 팀이 손쉽게 구성을 발견 및 평가하고 신속하게 보고하여 보안 베스트 프랙티스와 내부 정책 및 외부 컴플라이언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팀즈용 엔터프라이즈 리포터를 제공합니다.

 

퀘스트의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관리 비즈니스의 제품 관리 담당 책임자인 브래드 커비는 “퀘스트는 기업 조직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더 간편하게 워크로드를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기업 조직의 마이크로소프트에 대한 투자를 지원하는 혁신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팀즈를 지원하는 새로운 엔터르라이즈 리포터는 조직에 팀즈 환경에 대한 더 명확한 뷰를 제공해 규정을 준수하고 잠재적 보안 위험을 신속하게 식별하고 비즈니스 영향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퀘스트 엔터프라이즈 리포터는 IT 팀에 마이크로소프트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및 클라우드 인프라 전반에 걸쳐 사용자, 그룹, 권한 및 기타 구성에 대한 시야를 제공하므로 IT 팀은 사전 정의된 보고서와 맞춤 구성 가능한 보고서를 사용하여 내부 및 외부 감사에 더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팀즈, SQL 서버, 윈도우 파일 서비스 및 NAS 디바이스에 대한 지원을 추가, 하이브리드 AD 리소스와 Office 365 생산성 플랫폼 전반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맞춤형 보고 기능을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IT 관리자는 최신 퀘스트 엔터프라이즈 리포터 v3.2 출시 버전으로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오피스 365 환경에 존재하는 팀즈를 신속하게 찾아서 관련 내용을 보고합니다. 보고에는 누구에게 액세스 권한이 있고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도 포함됩니다.

 

GDPR, HIPAA, PCI, SOX 및 FISMA와 같은 규정을 충족하기 위한 규정 준수 보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고급 필터링과 스케줄링 옵션을 사용하여 조직의 보고 요건을 충족하기 위한 사용하기 쉬운 사전 정의 및 맞춤형 보고서를 만듭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결과를 내보내고 이메일, PDF, HTML, MHT, CSV, 텍스트 및 이미지를 포함하여 비즈니스의 고유한 정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효과적인 데이터 분석을 가능하게 해주는 여러 형식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리포터 스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퀘스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퀘스트의 엔터프라이즈 리포터나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관리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영문 기사 원문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Quest Simplifies Security, Compliance and Reporting for Microsoft Team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