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최신IT소식

퀘스트 넷볼트 백업으로 오피스 365 익스체인지 온라인 보호하기

관리자 2019-07-09 조회수 28


퀘스트 넷볼트 백업으로 오피스 365 익스체인지 온라인 보호하기

 

2018 로이터 보고서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를 업무 목적으로 사용하는 활성 사용자가 1.35억 명을 넘는다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오피스 365를 위한 인프라를 호스팅하더라도 포괄적이고 장기적인 데이터 보호 또는 재해 복구를 포함하지 않으며, 컴플라이언스도 수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웹 사이트 하나를 예로 들어보자면, 사용자가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에서 항목을 영구 삭제할 경우 그 항목은 기본적으로 폴더(복구 가능 항목 > 삭제 항목)로 이동해 14일간 유지됩니다. 보관 기간은 최대 30일까지로 변경할 수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에 내장된 오피스 365 데이터 보호 기능은 오늘날의 엄격한 법적 및 규정 준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 보호 수준에 근접하지도 못합니다.

 

중요한 문제는 대다수 IT 조직이 점점 까다로워지는 SLA(서비스 수준 계약)를 해결하기 위해 계속해서 기존 전략과 기술에 의존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조직은 예측 불가능한 광범위한 사건으로 인한 상당한 비즈니스 중단 위험에 직면합니다. 이런 사건으로는 더욱 잦아진 사이버 공격, 화재, 홍수,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 중단은 물론 IT 및 최종 사용자의 단순한 실수가 있습니다. 이런 문제는 수익 및 비즈니스 손실로 이어지며, 심한 경우에는 고객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퀘스트 넷볼트 백업으로 오피스 365 익스체인지 온라인 보호> 백서에서는 오피스 365 익스체인지 온라인의 위험 요소들을 살펴보고, 이런 위험을 완화해주는 넷볼트 백업(NetVault Backup)의 주요 기능들을 살펴봅니다.

 

[ 백서 다운로드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